여행이야기/해외여행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부대시설(수영장, 프라이빗비치, 치스파)

이휴 2023. 8. 20. 20:35

수영장(메인풀)

보라카이 샹그릴라 수영장

메인풀장 앞쪽으로  메인 프라이빗 비치인 바뉴간 비치(Banyugan Beach)가 있어요.

그리고 풀사이드바인 씨엘로가 같이 위치해 있고, 메인 풀장은 생각보다 엄청 넓진 않았어요.

옆쪽으로 수영장이 조금 더 있긴 하고, 여기는 성인 가슴정도 깊이예요.

그리고 그 옆쪽으로는 아예 분리된 더 깊은 풀장도 있어요.

 

Banyugan Beach

보라카이 샹그릴라 프라이빗비치

메인비치인 바뉴간 비치.

 

Puntabunga Beach

푼타분가비치보라카이 샹그릴라 카누

사이드에 있는 두 번째 프라이빗 비치인 푼타분가 비치에요.

여기서는 카누나 다른 액티비티 할 수 있고, 샹그릴라 보트를 이용하여 입도하시는 분들의 하차장이 보여요.

여기 비치는 옆 리조트와 공유하는 리조트긴 한데, 저는 이쪽이 더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샹그릴라 보라카이

빨간 깃발이 꽃혀 있을 땐 해파리등이 있어 위험하므로 들어가지 말라는 뜻이에요.

상주해 계시는 안전요원분께서도 저 깃발일 때는 들어가지 말라고 설명해 주십니다.

 

보라카이 샹그릴라 액티비티

카누 타면서 찍었던 사진.

저희는 트리하우스에 묵어서 카누를 무료로 이용했어요.

 

보라카이 모벤픽

카누 위에서 찍은 샹그릴라 리조트.

맨 윗줄에 있는 빌라동이 트리하우스예요.

 

보라카이 샹그릴라 픽업

카누 위에서 찍은 페리 하차장.

물이 정말 맑아서 그냥 위에서 봐도 아래 물고기가 다 보여요.

 

Chi Spa(치스파)

보라카이 샹그릴라 치스파

리조트 투어 중 들러본 치스파

이렇게 치스파 입구 앞에 대형 연못이 있었어요.

 

보라카이 리조트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잉어들이 많이 살고 있고, 잉어 밥주기도 할 수 있어요.

담당 서버님이 잉어 밥도 챙겨주셔서 잉어 밥 주기 체험도 할 수 있었네요 ㅎㅎ

 

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치스파 입구.

저희는 치스파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이쁜 포토 스팟에 가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여기도 와주셨어요.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후기

치스파 내부에는 풀장도 있었어요.

마사지 이용하시는 분들이 프라이빗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사진만 찍고 나왔습니다.

 

보라카이 샹그릴라 호텔

치스파 내부를 보니 여기서도 마사지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더욱 들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ㅜㅜㅜ... 이용하지 못했네요ㅜ...

 

기타

보라카이 샹그릴라 셔틀

위층이 리셉션인데 아래에 이렇게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저희는 이 공간을 체크 아웃 하려고 셔틀 기다릴 때 발견했었어요.

 

보라카이 샹그릴라 스노쿨링

스포츠 센터도 있어요.

페러세일링, 요트, 스노클링 같은 것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보라카이 자유여행

돌아다니면서 찍어본 바다.

샹그릴라 리조트 내에서 보이는 바다는 정말 정말 이뻐요.

 

보라카이 6월 날씨

리조트 돌아다니다가 아무 데서나 찍어도 다 이쁩니다.

 

보라카이 여행

여기는 풀빌라동이었던거 같아요.

여기 객실 입구가 엄청 이뻤어요. 다음엔 이 빌라에 묵어보고 싶네요.

 

보라카이 리조트

모든 곳이 항상 깨끗하고 정비가 잘 되어있던 샹그릴라였습니다.

저는 다시 보라카이 온다면 샹그릴라에 묵으면서 리조트 내에서만 놀려고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