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5/05/02 2

[바르셀로나] 라보케리아 시장 및 라치나타 쇼핑 + 쿠킹클래스 후기

오늘은 쿠킹클래스의 날~~~!!난 요리나 음식에 관심이 많은데, 마침 마이리얼트립에바르셀로나 쿠킹클래스가 있길래 바로 신청함!쿠킹 클래스에는 라보케리아 시장 투어와 라치나타 방문이 포함되어 있었다.셰프가 수수료를 받고 방문하는 거 같진 않았고,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을 코스에 넣어서 구성한 거 같다.개인적으로 셰프분께 이것 저것 물어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라보케리아 시장라보케리아 시장 입구에 10시까지 모임.총 6명(커플2팀,혼여2팀)이 함께 참여했고, 다 모인 후 시장 투어 시작! "> 하몽 & 생햄제일 먼저 간 곳은 하몽가게.셰프님이 하몽의 종류, 등급등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흥미로웠다.앞다리보다는 뒷다리가 비싸고, 뒷다리 중에서도 도토리만 100% 먹여 키운 돼지로 만든 하몽이 제일 비..

[바르셀로나] 야경 맛집 벙커 방문 + 맛집 Andurian(grilled calamari 강추)

가우디 전일 투어 후 카페 '유랑'에서 알게 된 동행분을 만났다.별 계획없이 만났었는데 동행분이 벙커에 가고 싶다고 하셔서 벙커로 꼬!사실 나도 벙커는 가보고 싶었는데, 거리도 있고,예전엔 개방했었는데 지금은 닫혔다는 말도 많이 있어서 딱히 염두에 두지 않았었는데함께니 도전해 볼 마음으로 출발~!! 벙커 가는 법우리는 사그라다 파밀리아에서 출발했다.지하철 타고 El Coll/La Texionera 역에서 내려서 119번 버스를 타고 올라갔다.119번 버스는 마을버스 같은 느낌이었는데 꼭대기에서 내려줘서 아주 편했음! "> 바르셀로나 벙커벙커 꼭대기로 올라는 길에서 조차 뷰는 너무 좋았음!!생각지도 못했다가 방문한 터라 더욱 좋았다. 꼭대기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음.거의 현지인 같은 느낌이었고, (대마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