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국내여행

제천 무도글램핑 카라반A 이용 후기(불멍 & 숯불 후기 포함)/제천여행2

이휴 2023. 11. 24. 08:33

제천여행 시 숙소로 묵었던 무도글램핑 후기입니다.

제가 제천 여행 예약할 때 마땅한 숙소가 없어서 선택하게 된 곳이었습니다.

 

주차장

제천 무도글램핑

글램핑장은 엄청 안쪽에 자리해 있어요.

올라오는 길이 하나밖에 없고, 엄청 꼬불꼬불한 길이었어요.

길 바로 옆에 냇가나 논,밭등이 있어 깜깜한 밤에는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글램핑장

제천 글램핑

무도글램핑 내에는 화장실이 있는 카라반, 공용화장실&샤워실을 이용하는 카라반과 글램핑장이 있었어요.

주차장을 기준으로 아래쪽엔 글램핑장, 공용화장실 등이 있고 위쪽엔 카란반만 있어요.

 

카라반 A

무도글램핑

저희는 화장실이 있는 카라반A로 이용했습니다.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곳이에요.

도착하면 주차장에서 사장님이 맞아주시고 카라반 내 시설 설명과 불멍, 숯불 설명까지 친절히 해주십니다.

 

제천 카라반

실외 공간이 아주 넓고, 해먹, 트램펄린이 설치되어 있어요.

방방은 몸무게 제한이 있어 어린이들만 사용할 수 있는 방방이예요.

 

카라반 내부

무도글램핑 카라반

퇴실할 때 부랴부랴 찍어서 조금 정돈이 안되어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침대 쪽입니다. 옆에 화장대도 조그맣게 있고, 옷장도 있어요.

카라반 A는 메인침대(2인) 한 개와 화장실 옆에 1인 침실공간 2개가 있어요.

침실마다 전기장판이 설치되어 있어 좋았고, 카라반 내부도 바닥에 온열이 설치되어 있어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미니주방과 거실

글램핑 카라반

미니미니한 주방과 미니미한 거실, 그리고 제일 안쪽에 화장실이 있어요.

내부에 있는 인덕션은 사용불가라고 하셨고, 외부에 가스버너가 준비되어 있다고 그걸로 이용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카라반 숙소

테이블이 많이 흔들린다고 사전에 얘기해 주셨는데 정말 많이 흔들리더라고요.

왜 보수를 안 하셨을까요??ㅎㅎㅎㅎㅎㅎ

 

 

카라반 캠핑장

전자레인지, 냉장고, 밥솥, 커피포트 준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가 커서 좋더라고요. 냉동실은 성에제거를 좀 하셔야 할 것 같아요.

밥솥밑에는 보일러 같은 게 숨겨져 있었습니다.

 

화장실

카라반 캠핑

화장실은 생각보다 깔끔했어요.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온열기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728x90

 

야외 바베큐장

제천 숙소 추천

각 객실마다 개별 바베큐장이 있어서 좋아요.

불멍은 미리 말씀드렸더니 이미 세팅해 두셨더라고요.

준비해 둔 장작 다 쓰면 된다고 하셨어요.

 

불멍

무도글램핑 불멍불멍 오로라가루

서비스로 매직파이어라는 오로라가루도 주시더라고요!

한 번도 안 해봐서 기대됐어요!

 

충북 제천 숙소제천 펜션

불을 때면 숙소 고양이들이 하나둘 와요. 아주 귀여웠습니다.

 

불멍 마시멜로불멍 군고구마

저희는 불멍 하면서 구워 먹으려고 마시멜로랑 고구마도 준비해서 가져왔어요.

너무나 탁월한 선택이었죠!! 불멍하실분들은 준비해 가시길 추천드려요!

 

제천 불멍매직파이어

서비스로 주신 오로라 가루를 투척해 봤어요.

불꽃 색깔이 변해서 신기했어요. 근데 한봉 말고 한 두세 봉은 넣어야 색깔이 더 잘 나고 이쁠 것 같아요.

그래도 서비스로 주신 거라 감사히 잘 사용했습니다.

 

오로라가루를 사용한 다음에는 고구마나 마시멜로우를 구워 먹을 수 없으니

충분히 즐기신 후 오로라가루 사용하세요!

 

숯불

1박2일 제천 숙소

숯불도 저희가 불만 붙이면 사용할 수 있게 세팅되어 있어요.

불을 붙이고 한 30분? 정도 지나면 숯이 충분히 달궈져요.

 

제천 인근 숙소

고기 굽굽.

숯불 & 야외 고기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무도글램핑 숯불

고양이들이랑도 잘 나눠 먹었네요 ㅎㅎㅎㅎ

 

위치

 

후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불멍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근데 카라반 A는 곰팡이냄새가 너무 심각했어요. 보수도 많이 필요해 보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