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해외여행

우기인 6월에 다녀온 보라카이 날씨 후기.

이휴 2023. 8. 31. 14:07

보라카이 우기의 시작인 6월에 보라카이에 다녀왔어요.

우기라고 듣기는 했지만 동남아의 우기는 워낙 스콜성비가 많이 와서 크게 걱정 안 하고 진행했어요.

그리고 우기의 시작점이니 낫겠지 뭐 싶어서 다녀왔어요.

 

날씨 예보 

6월 17~ 21일

보라카이에 갈 날짜가 다가오면서 날씨를 검색해보니 계속 비가 온다고 나오더라고요.

예상한 거였지만 실제로 비가 온다고 돼있는 걸 보니 조금 걱정하긴 했어요.

그래도 동남아니까!! 간다!!! 

 

실제 날씨

6월 17일

보라카이 픽업샌딩

칼리보 공항에서 항구로 가는 길.

날씨 너무너무 좋고, 너무 너무 더웠어요.

 

보라카이 화이트비치보라카이 선셋세일링

화이트 비치. 날씨 짱!

해가 쨍쨍입니다.

보라카이 선셋

저녁에도 날씨 좋았어요. 이날은 비가 안 왔어요.

 

6월 18일

보라카이 킹쉬림프

이날은 아침에 비가 잠깐 왔어요.

아침 8~9시 정도 1시간 이하로 왔었어요.

 

보라카이 액티비티

낮에 약간 흐리다는 느낌은 있었지만, 엄청 흐리진 않았고 좋았어요. 더워요.

 

보라카이 바다

 

6월 19일

보라카이 샹그릴라

이날도 비는 안 왔습니다.

아침에는 좀 구름이 많은가 싶더니 낮에도 흐리진 않았어요. 

엄청 쨍쨍하지 않아서 좋은 정도~?

 

보라카이 리조트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6월 20일

보라카이 날씨

비 안 왔습니다. 매우 맑았고요, 매우 더웠어요.

보라카이 6월

6월 21일

칼리보 국제공항

이날도 매우 매우 맑았습니다.

 

후기

날씨 예보에 흐리고 비가 온다고 돼있었지만 막상 가보니 비는 아주 조금! 거의 안 오듯이 왔었다!

날씨가 흐린 날이 있었지만, 어두워질 정도로 흐린 것도 아니었고 밝았어요.

구름이 조금 많고 습했던 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무지무지 덥고요.

보라카이 6월은 괜찮은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