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이야기

카카오톡딜로 구매한 돼지특수부위 뒷고기 구이용 맛과 가격

이휴 2023. 2. 28. 20:06

뒷고기 구이용

돼지특수부위 뒷고기 구이용 구매 후기입니다.

저도 처음 구매했을 땐 뒷고기가 뭔지도 모르고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구매했었어요.

카카오톡딜

가격

돼지특수부위뒷고기 맛

저는 카카오톡딜에서 구매했고, 250g x 5 = 1.25kg, 6,900원에 구매했습니다.

한창 카카오톡딜에 빠져있을 때 구경하다가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혹 해서 구매했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주안심밥상' 뒷고기는 이제 톡딜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거 같아요.

제주 돼지 뒷고기

뒷고기 후기

냉장상태로 배송 왔고, 250g씩 포장되어 있어요.

유통기한도 기재되어 있어서 좋았고,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짧았었던 것 같아요.

저는 받자마자 냉동해서 유통기한보다는 오래 먹었어요.

제주도산 고기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구이용 구성

랜덤한 구성

팩 1

뒷고기 구성

해당 상품의 구성에 대해 찾아보니

토시살, 삼겹밑살, 등심밑살, 안심밑살, 덜미살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그래도 포장팩마다 조금씩 다르게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위 사진처럼 비계부분이 많을때도 있고

아래 사진 처럼 비계가 하나도 없는 팩도 있었어요.

팩 2

제주돈 뒷고기

돼지고기 저렴한 부위

전반적인 맛으로 말하자면 육향이 쎈 편이에요.

어느 고기든 기름 부위에서 육향이 많이 나긴 하지만

뒷고기는 비계뿐만 아니라 살코기에서도 육향이 많이 나는 경향이 있었어요.

 

식감은 탱글탱글한 식감이었고,  제주돼지라 그런지 껍데기도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저는 비계부위도 좋아하고, 육향이 쎄도 잘 먹는 편이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 싸게 먹기

1.25kg에 6,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어요.

찌개에 넣어먹기에도 괜찮더라고요.

저는 한 2번 정도 더 구매해서 먹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