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이야기

선물하기 좋은 기정떡 맛집 '동해기정' / 연말, 시댁 선물 추천

이휴 2023. 12. 19. 10:56

이번 포스팅은 유투버 '여수언니' 덕분에 알게 된 기정떡 맛집 '동해기정' 포스팅입니다.

사실 동해기정을 택배로 주문한 지 오래됐는데, 후기는 이제야 쓰게 되었어요.

그래서 패키지가 지금과 조금 다를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동해기정 택배

여수언니 기정떡

저는 택배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온라인 사이트도 깔끔하고, 주문하기도 편리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쇼핑백도 동봉되어 있고, 여러 설명서들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동해기정

저는 여름에 시켜 먹었었는데, 부채도 주셨더라고요?? 

신기했어요. 기정떡 캐릭터가 아주 귀여운 거 같아요.

저는 커피도시락기정, 일반 도시락기정, 팥앙금기정 구매했습니다.

 

커피 도시락기정

커피 기정떡

5,500원(2023.12 현재가격)

지금은 패키지가 조금 변경된 거 같아요.

커피맛 기정떡이 있길래 신기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연말선물

포장도 깔끔하고, 크기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려 있어요.

물티슈도 동봉되어 있어서 이 포장 그대로

어디 놀러 갈 때 들고 가서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커피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도시락 기정

답례품 추천

5,000원(2023.12 현재가격)

일반 기정떡도 포장은 같았습니다. 맛있었어요.

기정떡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두 가지 맛 구매하셔서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팥앙금기정 

팥앙금기정떡

19,000원(2023.12 현재가격)

현재는 패키지가 전체적으로 하얀색으로 변한 것 같네요.

팥앙금 기정은 적은 양으론 안 팔고 이 패키지 하나더라고요.

식구가 없는 저는 양이 많아서 고민했지만,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떡 선물 추천

이 아이는 이렇게 개별포장 되어 있었어요.

회사에서 간단히 나눠주기에도 좋은 패키지 같습니다.

 

강릉 동해기정

안에는 이렇게 플라스틱 트레이에 들어있네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팥앙금 좋아하시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후기

떡들이 다 엄청 부드럽고, 엄청 달지도 않고 딱 맛있어요.

식감도 퐁신퐁신해서 할머님들이 먹기에도 부담 없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포장이 깔끔하고, 가격대도 높지 않아

연말선물로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기정떡이라는게 호불호가 많은지 잘 모르겠지만 우선 저는 추천합니다!

명절 때 시댁 선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이번 구정 시댁 선물은 이걸로 결정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