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이야기

임은하푸드 내돈내산, 랜덤박스 후기/ 식재료 저렴하게 구매하기 좋은 곳.

이휴 2023. 12. 18. 10:02

이번엔 제가 종종 이용하는 '임은하푸드'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을 처음 알게 된 건 친동생이 무료로 삼계탕을 주는 곳이 있다며 소개해줬었어요.

그래서 긴가민가 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해봤었죠.

근데 진짜로 무료로 보내주더라고요!

 

무료 생합삼계탕 이벤트

임은하푸드 생합삼계탕

무료로 온 생합 삼계탕이에요! 

사진정보를 보니 2021년 여름즈음에 받았었네요.

지금도 이 이벤트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아마 사업장 홍보겸 이런 이벤트를 진행했던 거 같은데 운 좋게 참여하게 되었네요..

 

임은하푸드 후기

닭만 보내줘도 좋은데 생합까지 들어있는 삼계탕이라니...

너무 맛있게 먹었었어요.

닭의 크기는 작았지만 그래도 무료로 이런 걸 보내주신다니 너무 감사하게 잘 먹었었죠.

이때부터 임은하푸드 카톡친추가 되어 그날그날 괜찮은 상품의 카톡을 받고 있어요.

 

임은하푸드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꽤 있어요.

5만 원 이상 사면 무료배송이긴 한데, 5만원 넘기기가 힘들더라고요. 

저는 택배비까지 생각해서 인터넷이랑 비교해 보고 구매해요.

 

닭정육 구매후기

닭정육 추천

상품의 구성이 좋아서 구매해 보았던 닭구이세트.

너무 저렴해서 구매했던 닭다리살정육.

 

닭마카세 구이 세트

닭마카세

11,000원. 닭목살 330g + 닭어깨살 340g + 닭염통 330g

엄청 저렴하지 않나요?

남편이 좋아하는 염통과 목살이 포함되어 있어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닭어깨살 후기

닭 어깨살과 염통을 구워본 사진입니다.

염통..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닭 어깨살도 맛있었고요.

다시 구매해서 먹고 싶어요.

근데 목살은 뼈가 깔끔하게 발려진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목살은 구매하지 않는 것으로...)

 

닭다리정육 2kg 

닭다리정육닭다리살 정육 추천

10,900원. 이것도 엄청 저렴하게 구매한 거 같아요.

처음에 받아보고 한 덩어리로 와서 좀 놀라긴 했는데 양은 정말 많았어요.

껍질이 두꺼운 편이고, 힘줄 같은 게 덜 제거되어 있어서 손질이 좀 필요하긴 합니다.

저는 손질해서, 카레에도 넣어먹고, 가라아게로 튀겨도 먹고, 닭갈비도 해 먹고 아주 좋았습니다.

 

이용 후기

사이트 들어가시면 상품들이 정말 많아요.

저렴한 제품들도 많고, 구성이 괜찮은 상품들도 많아요.

품질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면 어느 정도 이해 가능)

네이버에 '임은하푸드' 치시면 사이트 들어가 보실 수 있어요.

 

728x90

 

랜덤박스 후기

임은하푸드임은하푸드 랜덤박스

얼마 전 랜덤박스 이벤트도 하시더라고요?

15,000원 랜덤박스인데 1~15만 원 상품이 들어있다길래 재미 삼아 한번 참여해 봤어요.

결과는 오른쪽사진으로 보이는 돈갈비 300g x 2개가 왔어요..............ㅎㅎㅎㅎㅎㅎㅎ

양념되지도.... 절단되지도 않은... 통 생돈갈비..............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그래도 국내산이네요........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 또 참여할지는 깊이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