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해외여행

보라카이 아이스플래이크, 망이나살 빙수 및 숯불구이 후기/ 필리핀빙수 할로할로~! 맛있어요!

이휴 2023. 8. 28. 13:31

아이스플래이크의 코코넛 빙수와 꼭 먹어보고 싶었던 필리핀 전통 빙수 할로할로 후기입니다.

 

 Ice Flakes

보라카이 아이스플레이크

디몰 내에 있는 아이스플레이크예요.

제가 갔을 때는 손님이 많이 없었는데, 계속 손님이 들어오더라고요.

그리고 직원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

 

코코넛 빙수

보라카이 빙수보라카이 맛집

저희는 코코넛 빙수 하나 시켰어요.

연유와 함께 나와요.

맛있는 코코넛 빙수 맛이에요!

1인1빙해도 될 거 같아요!

저희는 다 먹고 나니 아쉬워서 또 시킬까 고민하다가 그냥 나왔어요.

 

위치

 

망이나살

보라카이 망이나살

망이나살은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아요...

현지인이 더 많은 느낌....

디몰 내에도 있는데 저희는 비치 쪽에 있는 망이나살에 왔어요.

 

보라카이 맛집 추천

주문을 하면 이런 번호 막대기를 주더라고요.

자리에 있는 꽂이에 꽂아놓고 기다리면 음식을 가져다주십니다.

 

Halo-Halo

보라카이 할로할로

Regular - 103 PHP

꼭 먹어보고 싶었던 필리핀 빙수인 할로할로

비주얼도 너무 이쁘고 우리나라에 없는 음식이라 더 끌렸어요.

실제로 현지인 분들도 꼭 하나씩 시키는 메뉴더라고요.

 

보라카이 현지음식

맛은 우리나라 연유 뿌린 빙수와 비슷했고, 토핑이 다양하게 들어간 점이 신기했어요.

젤리, 코코넛, 푸딩, 팥, 콩, 과일, 아이스크림 들어있고, 정체 모를 토핑들도 있었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새로운 거 도전 잘 안 하는 남편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도전해 보길 잘했다고 생각한 디저트였어요.

Chicken Inasal (regular) + Drinks

보라카이 숯불구이

치킨이나살 레귤러에 음료가 포함된 걸로 시켰어요. 114 PHP

소스가 두 가지 나오는데 저는 찍어먹진 않았어요.

그리고 양이 좀 적었어요. 애기들 용이었을까요ㅜㅜ.....

저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남편은 많이 많이 부족했어요. 담엔 라지를 시켜야겠어요.

맛은 최고!!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매장이 좀 덥고, 정신없고, 복잡하니 참고하세요!

 

위치

저희가 갔던 망이나살이 구글지도에 안 나와서 근처에 있었던 졸리비 위치를 올렸어요.

졸리비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면 뒤쪽으로 망이나살 매장이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