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이야기

용인 디저트 카페 '기로띠' 후기(스콘 전문 카페, 애견동반 가능)

이휴 2023. 8. 9. 16:47

브런치와 스콘이 주력 메뉴였던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디저트 카페 기로띠 후기입니다.

 

KIRROTI 기로띠

용인 기로띠

기로띠 주차장을 네비에 찍고 왔는데, 왠 큰 컨테이너에 앞을 안내해 주더라고요.

간판도 안 보이고.. 매장 입구도 못 찾겠고... 해서 처음에 여기가 맞는지 어리둥절했어요.

그리고 저는 저 문같이 생긴 게 뭔가 뒷문처럼 생겨서 뒷문인 줄 알고 앞쪽으로 가봤었는데

여기가 정문이더라고요.... 입구가 특이했습니다.

 

주차

용인 대형카페
건물 뒤쪽 주차장

주차는 정문 앞쪽에도 있고, 건물 뒤쪽에도 주차공간이 또 있어요.

 

야외 테이블

서울근교 대형카페

매장 입구 쪽에 있었던 야외 테이블.

야외 테이블이 이쁘더라고요.

하지만 8월인 지금 앉기엔... 넘 땡볕....

그리고 여기는 뷰가 주차장 뷰더라고요??

매장에 들어가기 전부터 신기한 점이 많았어요.

 

대형 베이커리 카페

건물 옆쪽에도 야외테이블들이 더 있었어요.

날씨가 선선해지면 앉아서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메뉴

경기 대형카페

여기 완전 스콘 전문점이더라고요!?

스콘 종류가 매우 다양했습니다.

 

용인 대형카페

다양한 비주얼의 스콘들을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용인 카페 추천

사실 저는 일반 베이커리 카페인줄 알고

'아, 맛있는 빵 많이 먹어야지' 생각하고 왔다가

스콘밖에 없는 거 보고 매우 당황....

매장 입구에 이어 2차 당황... 제대로 안 알아보고 온 제 잘못ㅜㅜㅜ

 

용인 애견카페

그래도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용인 베이커리 카페

갸또 종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갸또는 딱히 땡기는 맛이 없어서 패스.

 

용인 처인구 카페

냉장고에도 브라우니와 케이크 종류가 있었습니다.

브런치 메뉴는 계산대 앞 메뉴판에 적혀있어요. 

 

매장 내 테이블

처인구 카페

입구 쪽에도 좌석이 있는데, 자리가 많지는 않고

이런 유리 통로를 지나면 메인 공간이 나와요.

 

용인 가볼만한 곳

반대편은 이런 느낌.

 

경기도 용인 카페

메인 공간은 이런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야외에 있던 테이블도 2 테이블 있네요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반대쪽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고, 커튼 쳐져 있는 쪽이 주차장입니다.

앞쪽 뷰는 숲뷰라서 엄청 이뻤습니다.

날씨까지 좋아 더욱 청량한 느낌이었습니다.

 

용인 브런치 카페 추천

앞쪽 자리는 해가 들어서 바로 뒤 테이블에 앉았어요.

숲 배경이 이뻐서 사진이 엄청 잘 나옵니다. 만족!

 

애견 동반 카페

서울근교 애견 동반 카페

기로띠는 애견 동반도 가능한 카페입니다.

제가 갔을 때도 강아지들이 많이 왔었어요.

 

용인 스콘 맛집용인 디저트 카페

저희는 스콘 두 종류와 아이스카페라뗴 2잔을 시켰어요.

뽀또 스콘 6,500원, 기로띠초코파이 6,500원

아이스카페라떼 7,000원.

 

용인 가볼만한 곳

커피맛 무난. 스콘 맛 무난.

뽀또 스콘은 크림에서 뽀또맛이 많이 안 났어요. 사진 찍기 귀여운 스콘인 걸로...

기로띠 초코파이는 초코스콘+마시멜로우+브라우니+초코크림+초콜릿 2종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메뉴 하나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갔을 때는 대부분 브런치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희는 스콘과 커피만 빠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