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이야기

빵이 저렴하고 종류도 많았던 'Two Hills'/ 빵 종류 및 가격/ 경기 광주 대형카페 투힐스

이휴 2023. 8. 3. 09:54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광주에 있는 대형카페인 투힐스 내용입니다. 다른 대형카페들에 비해 빵이 저렴해서 놀랐었던 게 제일 기억에 남네요. 

 

Two Hills

경기도 광주 투힐스

저희는 사람이 많을까봐 조금 일찍 방문했습니다. 주말 오전 11시쯤 도착했어요.

 

매장 내부 및 좌석

경기 광주 대형카페

들어가자 마자 입구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요즘 카페엔 이런 사진 찍기 좋은 장소들이 하나씩은 있는 것 같아요.

여기도 사진찍으면 아주 잘 나올 것 같습니다.

 

서울 근교 대형카페

입구를 지나면 카운터가 나오고 좌석은 카운터를 기준으로 왼편과 오른편 양쪽에 있습니다.

키친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카운터 기준 왼편 좌석

광주 대형카페경기도 대형카페

왼쪽 편 좌석들은 이런 식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계단형 좌석도 있고, 뒤쪽으로는 대가족이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도 2~3개 정도 있었습니다.

저는 계단형 자리나 그 주변은 선호하지 앉아서 창가 쪽으로 앉았습니다.

 

카페

왼쪽 편에서는 창을 통해 이런 뷰를 볼 수 있어요.

날이 시원하고 좋은 날엔 저 바깥쪽 자리에 앉으면 좋을 것 같네요.

날씨가 선선해지면 다시 찾아와 야외 자리에 앉아봐야겠어요.

 

저희는 이 창가자리에 앉았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햇볕 때문에 더워져서 나중에 자리를 한번 이동했어요.

 

카운터 기준 오른편 좌석

경기도 광주 데이트

오른쪽은 이런 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뷰는 없지만 자리들이 구간 구간 나누어져 있어 좋았습니다.

 

서울근교 갈만한 곳애견동반 카페

저희가 두 번째 앉았던 자리는 바로 요 자리. 소파 좌석도 있어요.

그래도 바깥쪽에는 미니 어질리티도 있더라고요. 애견 동반 카페라 준비해 두셨나 봐요. 귀여웠습니다.

 

빵 종류 및 가격

베이커리 카페브런치 카페

저는 여기 와서 빵 종류랑 가격 보고 놀랐어요.

빵 종류가 엄청 많고, 가격도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저렴하더라고요.

요즘 대형카페들 다니면서 너무 비싼 빵들만 봐서 그런 건지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느껴졌습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서울 근교 나들이

웬만한 빵 종류는 다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서울근교 데이트경기도 광주 빵 맛집
빵지순례투힐스 빵 종류
투힐스 빵 가격아이들 주말 나들이
생크림 카스테라 맛집주말 서울 근교
서울 근교 여행소금빵 맛집
구리볼 맛집타르트 맛집

나중에 다시 빵 구경해 보니 처음에 없던 메뉴도 생겼더라고요. 

중간중간 둘러보시면서 새로운 메뉴 나오면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광주 커피 맛집

아이스 카페라테. 7,000원.

커피 가격도 사악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커피 맛은 무난합니다.

 

소금빵

소금빵 3,000원

 

서울 근교 브런치경기도 광주 데이트

퀴시로렌. 3,800원

이 빵은.... 야채를 싫어하는 저에게는 실패작이었어요....ㅜㅜ.....

안에 야채가 이렇게 실하게 들어있는지는 몰랐네요...

 

페스츄리 식빵누텔라 식빵

누텔라 페스츄리. 5,500원.

요거 맛있었어용. 누텔라가 통으로 들어있어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대형카페광주 디저트

생크림 카스테라. 6,500원.

요건 남편이 좋아하는 메뉴. 스타벅스에서 사 먹던 거와 비교하면 양 대비 가격이 저렴한 편인 거 같아요!

 

빵들의 맛은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냥 빵 맛이었습니다.

제가 메뉴를 잘 못 고른 걸까요 ㅎ

그래도 가격이 쎄지 않으니 괜찮은 거 같아요.

 

주차

투힐스 주차

주차장은 넓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주차 걱정은 따로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저희 집에서 드라이브하기에도 거리가 적당하기도 하고, 빵도 종류도 많고 해서 가끔씩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