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이야기

샐러드 안 좋아하는 사람이 먹어본 스윗밸런스 샐러드/샐러드 정기배송/샐러드 칼로리

이휴 2023. 3. 7. 19:25

스윗밸런스 샐러드 종류와 후기

스윗밸런드 샐러드

제가 21년도에 이용해 보았던 스윗밸런스 샐러드 정기배송 후기입니다.

샐러드를 안 좋아하는 1인으로써 맛있는 샐러드를 찾고 찾다가 도전해 본 곳이었어요.

고구마메쉬와 훈제오리 샐러드

고구마메쉬와 훈제오리샐러드

저는 오리를 좋아해서 선택해 본 메뉴예요.

지금 다시 보니 콜레스테롤이 꽤 높네요. 다이어트가 되는 샐러드인지 모르겠어요.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다이어트 샐러드

포크와 드레싱이 함께 들어있어고, 겉으로 봐도 오리고기가 꽤 큼지막하게 들어있네요. 

드레싱

샐러드 드레싱

드레싱은 유자 머스터드 드레싱이네요.

저는 유자 들어간 드레싱 좋아하는데 맛있었어요. 

샐러드 종류

저는 편식을 많이 하는 편인데 양파와 당근이 들어있다는 게 매우 유감이었어요.

양파는 커서 제거했지만 당근은 빼기가 귀찮아서 그냥 먹었어요.

오리고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고, 야채의 신선도도 좋았어요.

고소한 참깨된장 목살 샐러드

목살 샐러드

저에게 있어서 샐러드의 고기 토핑은 하주 중요합니다.

이 메뉴는 참깨된장과 목살이라는 단어에 이끌려 선택해 봤어요.

샐러드 추천

목살은 그 훈제목살로 들어있었고 보리밥 같은 게 들어있더라고요.

감사하게도 당근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 제거하기 쉬웠습니다.

저는 버섯도 잘 안 먹는데 여기에 들어있는 버섯은

뭔가 포동포동한 식감으로 먹기 나쁘진 않았아요.

멕시칸 피칸테 쉬림프 샐러드

멕시칸 피칸테 쉬림프 샐러드

멕시칸 피칸테는 무엇일까... 궁금한 마음에 선택해 본 메뉴입니다.

새우 샐러드

이 메뉴는 제가 먹어본 샐러드 중 제일 이국적인 맛이 많이 나는 샐러드였어요.

향신료의 향이라고 해야 할까요... 제 입맛에 그렇게 맞지는 않았어요.

허니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믿고 먹는 리코타치즈샐러드와 발사믹 드레싱.

현미 볶은 거 같은 것도 함께 들어있네요.

평범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였어요.

쉬림프 에그 샐러드

쉬림프 에그 샐러드

마지막은 쉬림프 에그 샐러드

스위트밸런스는 토핑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맛이 좋았어요.

새우 샐러드

이탈리안 드레싱이라고 쓰여있는데 토마토 베이스의 드레싱이었던 거 같아요.

샐러드 칼로리

콩도 여러 종류로 들어있었고, 새우도 꽤나 들어있는 편이었어요.

맛도 무난 무난했습니다.

 

전체적인 후기

스위트밸런스의 전체적인 후기를 남겨보자면

토핑의 종류가 다양하다.

드레싱의 종류도 다양하다.

야채가 신선하다.

야채 양이 적다.

전체적으로 맛도 무난하다. 맛있는 편이다.

정도로 남기면 될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