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이야기

[Style Stove 휴대용 가스버너]이마트몰에서 구매한 이쁜 가스버너/닥터하우스 가스버너/내염식 스토브

이휴 2023. 3. 2. 20:40

휴대용 가스버너

신혼 초에 구매해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는 휴대용 가스버너 구매이야기입니다.

저희 집은 하이라이터가 설치되어 있는데 살다 보니 실제 화력이 필요할 때가 종종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가지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된 버너입니다.

휴대용 가스버너

Dr.HOWS STYLE STOVE

 

닥터하우스 스토브

요즘엔 캠핑이 대세이다 보니 이쁜 디자인의 버너들이 많이 있어요.

저는 제일 모던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을 골랐고, 너무 작지 않은 크기의 버너를 선택했습니다.

이마트몰 앱에서 구매

닥터하우스 가스버너가스버너 케이스

우연히 이마트몰 앱에서 버너를 검색했었는데, 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버너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데, 저렴하진 않았던 거 같아요.

그래도 모양이 깔끔하고 이뻐서 구매했습니다.

이쁜 가스버너

전용 케이스에 들어있어서 보관도 편하더라고요.

저는 저 비닐도 아직까지 보관해서 쓰는 중이에요.

Jet Black 색상

캠핑용 가스버너과대불판사용금지

지금 검색해 보니 이쁜 파스텔톤 컬러로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뭐 묻어도 티 안 나고, 제일 오래 깔끔해 보일 수 있는 검은색으로 구매했습니다.

 

감성 가스버너

앞쪽에서 보면 이런 디자인입니다. 딱 깔끔한 모양이죠?

사진에는 좀 작아 보이는데 작은 사이즈는 아니에요.

26cm 프라이팬도 충분히 사용가능한 사이즈입니다.

 

728x90

 

트위스터 불꽃

화력

내염식 스토브

처음에 불 켜보고 놀랐던 게 불꽃이 회오리 모양으로 올라오더라고요.

검색해 보니 일반 버너는 불꽃이 바깥쪽으로 퍼지는 외염식 스토브인데

이 스토브는 회오리 모양의 내염식 스토브라고 합니다.

불꽃이 안쪽으로 모여 있어서 외염식 스토브보다 안전한 느낌이 늘었어요.

 

화력도 엄청 좋더라고요. 회오리 형식이라 그런지 일반 스토브보다 화력이 세게 올라오는 느낌이었어요.

가스 장착부

부르스타

가스장착부는 안쪽에서 가스를 꽂은 뒤 누르고 돌려줘야 장착이 되는 시스템이에요.

지금 새로 출시된 버전은 연결부가 자석식으로 업그레이드 됐네요.

 

옛날 버너에 있는 바깥쪽에 가스를 연결하기 위해 누르는 버튼이 없어서

외형이 더 깔끔해진 거 같아요.

728x90